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Articles

발로텔리 "리버풀 이적은 내 인생 최악의 실수" | 스카이스포츠

by EricJ 2016. 9. 12.
반응형

마리오 발로텔리 | 26 | FW

지난 주말 니스에서의 데뷔전에서 2골을 기록한 발로텔리가 리버풀 이적에 대해 "인생 최악의 실수"라고 주장했다.

발로텔리는 2014년 16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리버풀로 이적했으며, 28경기에 출전해 4골을 기록했다. 하지만 그는 브렌든 로저스 감독에 의해 벤치맴버로 전락했으며 지난 시즌엔 AC밀란으로 임대되었다.

위르겐 클롭 감독에 의해 전력에서 완전히 제외되었으며, 프랑스 리그앙의 니스로 이적했다.

"리버풀 이적은 내 인생 최악의 실수였다. 나는 환상적이었던 팬들과 나와 좋은 관계를 맺은 선수들을 제외하고는 클럽을 좋아하지 않았다. 나는 두명의 감독을 경험했지만 두 감독 모두는 나를 탐탁치 않아했다. 나는 그들과 어울리지 못했다"
- 마리오 발로텔리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69/10574917/mario-balotelli-says-liverpool-move-was-the-worst-mistake-of-my-lif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