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사우스햄튼 이적뉴스

[오피셜] 유벤투스 미드필더 마리오 레미나를 영입한 사우스햄튼

by EricJ 2017. 8. 9.
반응형

사우스햄튼이 웨스트햄과 스토크시티를 제치고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마리오 레미나의 영입을 확정지었다. 레미나의 영입을 위해 사우스햄튼이 지불한 이적료는 1800만 파운드로 구단 역사상 최고 이적료를 경신했다. 



유벤투스에서 두번의 세리에A 타이틀을 차지한 레미나는 사우스햄튼과 5년 계약을 맺고 이적을 확정지었다.

"나는 사우스햄튼에 합류하게 된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그들의 계획이 나를 이곳으로 이끌었고, 나의 결정의 뒤에는 나의 가족들이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