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랑스 리그1/PSG 이적뉴스

[오피셜] 레전드 골키퍼 지안루이지 부폰의 영입을 발표한 PSG

by EricJ 2018. 7. 7.
반응형


지안루이지 부폰이 프랑스 리그앙 챔피언 PSG와의 1+1년 계약에 합의했다. 이번 시즌이 끝난후 그가 원한다면 그는 PSG에서 1년 더 머무를수 있는 조건이다. 


그는 PSG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SG에 합류하게 된것은 나에게 매우 큰 행복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나의 커리어중 최초로 나는 나의 조국을 떠나게 되었고, PSG의 야망 넘치는 프로젝트가 나에게 이러한 결정을 하게 만들었다. 나는 구단과 회장의 자신감에 감사하고 싶다. 지난 몇년간 진행해온 그들의 발전과정을 지켜봐왔고, 나는 PSG와 그들의 팬들이 가슴속에 갖고 있는 꿈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나는 나의 모든 에너지와 나의 모든 경험, 나의 승리에 대한 목마름을 가져와 구단이 대단한 목적을 달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


PSG는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짧은 영상을 통해 그의 영입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40세의 부폰은 17시즌을 뛴 유벤투스와의 계약이 만료된후 은퇴를 고려했지만, PSG로의 이적으로 선수생활을 몇해 더 이어가게 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