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Articles

[BBC] 오늘자 BBC 가십 기사들

by EricJ 2018. 8. 5.
반응형

오늘의 BBC 가십 (2018년 8월 4일)
* BBC 가십은 흔히 얘기하는 비피셜이랑은 전혀 다른 소식들입니다. BBC가십은 BBC 사이트에서 다른 언론들이 보도한 루머들을 모아 소개하는것으로 모두 인용보도이고 신뢰도면에서 비피셜과는 큰 차이가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티보 쿠르투와의 에이전트는 그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성사시키기 위해 첼시측에 그를 놓아줄것을 종용했다. (더 선)


리버풀은 아스날 소속의 웨일즈 미드필더인 아론 램지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익스프레스)


프랑스의 윙어인 앙토니 마샬은 주제 무리뉴 감독이 그의 직접적인 대체자를 구하기 전까지는 그의 이적을 허용하지 않을 방침이기 때문에 이번 시즌 맨유에 잔류하게 될것이다. (데일리 미러)


첼시의 공격수인 미키 바추아이가 스페인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르 퀴프)


아스날의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베식타스 소속의 크로아티아 수비수 도마고이 비다의 영입을 위해 2500만 파운드의 오퍼를  고려하고 있다. (더 선)


모나코의 윙어인 라시드 게잘은 1250만 파운드에 레스터시티로 이적할것이다. (르퀴프)


크리스탈 팰리스의 감독인 로이 호지슨은 첼시의 유망주 루벤 로프터스 치크를 다시 영입하기 위해 첼시의 '문을 부술 각오'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토크스포츠)


웨스트햄은 베식타스와 계약이 만료된 후 아직도 소속팀을 찾지 못한 브라질 윙어 베르나르드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가디언)


바르셀로나의 공격수인 우스만 뎀벨레가 최근 프리시즌 기간동안 아스날 선수들과 어울리고 다니는것이 포착되면서 아스날 이적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골닷컴)


토트넘은 아스톤빌라의 미드필더인 잭 그렐리쉬의 영입을 위해 아스톤 빌라가 요구하고 있는 이적료 액수에 근처도 가지 못하는 액수를 제시하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번리가 미들스브러의 수비수인 벤 깁슨의 영입을 위해 제시한 1500만 파운드의 이적료는 받아들여졌다. (데일리메일)


번리는 유로파리그 경기에서 자신들을 상대로 오버해드킥 골을 성공시킨 에버딘의 18세 미드필더 루이스 퍼거슨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데일리메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