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유 이적뉴스

[데일리메일] 데 리흐트가 바르셀로나보다 맨유를 선택하는것을 선호하는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

by EricJ 2019. 5. 1.
반응형

슈퍼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 (Mino Raiola)

마티아스 데 리흐트의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는 그의 고객이 바르셀로나보다 맨유를 선택하는것을 더욱 선호하고 있다고 스페인 언론인 문도 데포르티보가 보도했다. 

데 리흐트는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아약스의 4강 진출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등 19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활약으로 많은 빅클럽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선수다. 이미 데 리흐트의 팀 동료인 프렝키 데 용의 영입을 확정지은 바르셀로나가 데 리흐트의 유력한 행선지로 잘 알려져 있다. 데 리흐트 역시 팀 동료인 데 용과 계속해서 함께 뛸 수 있는데다 리오넬 메시와 함께 팀 동료로 뛸 수 있는 바르셀로나로의 이적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라이올라는 그 자신과 선수 모두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할것으로 보이는 맨유로의 이적을 더욱 선호하고 있으며, 데 리흐트가 바르셀로나의 러브콜을 거절하고 맨유로의 이적을 결정하길 원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맨유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수비수 영입에 적극적으로 나설 전망이다. 맨유는 현재 13경기 연속으로 클린시트를 기록하지 못하는 극심한 수비 불안으로 이번 이적시장의 최우선 목표로 수비 보강을 설정해놓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