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레스터시티 이적뉴스

[미러] 레스터시티 MF 제임스 매디슨의 영입을 노리는 네개의 클럽들

by EricJ 2019. 6. 5.
반응형

프리미어리그의 빅 6팀들중 4팀이 레스터시티의 미드필더인 제임스 매디슨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여름 22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레스터시티로 이적한 매디슨은 기대보다도 훨씬 뛰어난 활약을 펼치면서 많은 구단들의 주목을 받았다. 레스터시티는 이번 여름 그를 팔 경우 큰 이적료 차익을 남길수 있을것으로 보이지만, 이미 지난 몇차례의 이적시장에서 팀의 주전급 선수들을 빼앗긴바 있는 레스터시티는 또 다시 팀의 스타 선수를 같은 프리미어리그 팀에게 내주고 싶지 않다는 입장이다.

하지만 현재 맨유와 맨시티를 비롯해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팀인 리버풀과 토트넘까지 그의 영입에 나선것으로 알려져 레스터시티가 그의 이적을 막기에는 역부족일것으로 예상된다. 레스터시티은 그의 몸값으로 적어도 6000만 파운드를 요구하고 있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대대적인 리빌딩을 계획하고 있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그를 이적시장 최우선 타겟중 한명으로 지목했다. 토트넘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 역시 그를 오랫동안 지켜봐온것으로 알려졌으며, 맨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매디슨과 함께 그의 동료인 벤 칠웰의 영입을 원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매디슨은 어렸을때부터 맨유의 팬이었음을 고백한적이 있다. 그는 지난 2015년 코벤트리 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고백했다.

"나는 어렸을적 맨유의 팬이었다. 나의 첫 기억은 그들이 바이에른 뮌헨을 꺾었으며 당시 나는 아버지와 집안 식탁 주변을 뛰어다니며 좋아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