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유 이적뉴스

[인디펜던트] PSG가 제안한 네이마르 ↔ 포그바 스왑딜을 거절한 맨유

by EricJ 2019. 6. 25.
반응형

맨유가 PSG측이 제안한 네이마르와 폴 포그바의 스왑딜 제안을 거절했다. 포그바는 이번 여름 맨유를 떠나겠다는 의사를 분명히 밝히고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네이마르는 PSG의 구단 수뇌부들에게 더이상 클럽에 머물고 싶지 않다는 뜻을 밝혔으며, 그는 바르셀로나의 복귀를 희망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PSG는 네이마르를 내보내기 위해 포그바와의 스왑딜을 맨유에게 제안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하지만 맨유의 부사장인 에드 우드워드는 두가지 이유를 들어 그 스왑딜 제안을 거절했다. 한가지는 네이마르가 요구하고 있는 90만 파운드 (13억원)의 주급은 맨유에게 지나치게 높으며, 안그래도 산체스의 주급으로 인해 주급 체계가 엉망이 된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것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다른 한가지 이유는 우드워드는 포그바가 계속해서 맨유를 위해 뛰길 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포그바는 2016년 유벤투스로부터 89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맨유로 이적한 이후 세시즌째를 보내게 된다. 

네이마르가 구단측에 바르셀로나 복귀를 원한다고 밝힌 이후 PSG는 계속해서 네이마르의 이적을 추진중이다. PSG의 회장인 알-켈라이피는 네이마르의 이적 가능성에 대해 처음으로 긍정적인 입장을 밝혔다. 

'나는 구단의 프로젝트에 동참하고 구단의 영광을 지켜내기 위해 모든것을 쏟을수 있는 선수들을 원한다. 그렇게 하길 원치 않거나 프로젝트에 대해 이해하지 않는 선수들은 다시 서로 이야기를 나눌것이다. 아무도 그에게 억지로 사인하도록 시키지 않았으며 누구도 그의 등을 떠민적이 없다. 그는 분명히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를 듣고 충분히 이해하고나서 이곳에 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