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토트넘 이적뉴스

[스카이스포츠] 다음 시즌에도 토트넘에서 뛸것으로 보이는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by EricJ 2019. 7. 23.
반응형

토비 알데르베이럴트가 다음 시즌에도 토트넘에서 뛸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그가 토트넘과의 계약에 갖고 있는 2500만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은 이번주 목요일에 만료될 예정이지만, 아직 어떤팀으로부터도 뚜렷한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다. AS로마가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는 있지만, 토비는 지난 유벤투스와의 친선 경기 이후 가진 인터뷰에서 다음 시즌에도 토트넘에 남을것이라고 밝혔다. 

"그렇다. (다음 시즌에도 토트넘의 선수일것이다.) 그것이 축구에서 내가 집중하고 있는것이다. 모든것은 빠르게 진행될 가능성도 있지만 나는 현재 토트넘에 집중하고 있으며, 다음 시즌을 대비해 몸을 만들고 있다. 나는 감독님이 내가 클럽과 팀에 헌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축구에서 앞날은 아무도 모른다. 유벤투스전에서 나는 주장이었다. 감독님이 나에게 믿음을 보여주신것이고 나는 그것에 올바른 자세로 믿음에 부응했다. (어떤 클럽이 나의 바이아웃 조항을 발동시킬지 모를일이지만) 나는 토트넘에 집중하고 있으며, 나의 머릿속에선 나는 토트넘을 위해서 뛸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