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0월 29일)

by EricJ 2019. 10. 30.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www.bbc.com/sport/football/gossip


맨유가 오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유벤투스와 크로아티아의 스트라이커인 마리오 만주키치를 영입하기 위한 계약을 거의 마무리했다. (투토메르카토/익스프레스)

아스날과 리버풀, 맨유가 보루시아 묀헨글라드바흐의 스위스출신 미드필더 데니스 자카리아의 영입을 문의하고 있다. (스카이 독일)

맨시티와 브라질의 스트라이커인 가브리엘 제주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거짓말 (LIE)"라는 글귀를 포스팅함으로써 자신의 바이에른 뮌헨 이적설을 전면 부인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유벤투스는 지난 리버풀과 토트넘의 경기에 스카우터를 파견했으며, 이집트 공격수인 모하메드 살라와 대한민국의 손흥민 그리고 덴마크의 미드필더인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활약을 집중적으로 모니터했다. (투토스포르트/미러)

뉴캐슬은 리그앙 스트라스부르 소속의 193cm 장신 미드필더 이브라히마 시소코의 영입을 준비중이다. (더 선)

맨유는 RB 잘츠부르크의 노르웨이 스트라이커 에링 할란드의 영입에 가장 앞서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리옹은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첼시의 공격수인 올리비에 지루를 영입하기 위해 그의 에이전트와 접촉하고 있다. (사커링크/풋볼 런던)

에버튼은 스파르타크 모스크바의 체코 미드필더인 알렉스 크랄을 모니터하기 위해 스카우터를 파견했다. (클럽콜)

에뎅 아자르는 그가 첼시를 떠나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을 결정하기 1년전부터 지속적으로 플로렌티노 페레즈 회장과 대화를 나눠왔다가 밝혔다. (토크스포츠)

아스날의 선수들은 그라니트 자카가 지난 일요일 사건에도 불구하고 그의 주장직을 계속해서 이어가길 원하고 있다. (타임즈)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통해 스페인 라리가로의 이적에 대한 힌트를 남겼다. (메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