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1월 2일)

by EricJ 2020. 1. 3.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가십


맨유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아스톤 빌라의 미드필더인 잭 그렐리쉬 (24)와 레스터시티의 미드필더 제임스 메디슨 (23)을 최우선 타겟으로 정했다. (인디펜던트)

유벤투스의 미드필더인 엠레 찬 (25)과 뉴캐슬의 미드필더 션 롱스태프 (22) 역시 맨유가 영입을 고려하는 선수들이다. (ESPN)

맨유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레알 마드리드나 유벤투스에게 미드필더 폴 포그바 (26)를 팔 준비가 되어있지만, 1억 50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요구할것이다. (익스프레스)

아스톤 빌라는 첼시의 스트라이커인 미키 바추아이 (26)의 완전 영입을 전제로한 임대 영입을 계획중이다. (풋메르카토)

빌라는 또한 첼시의 공격수인 올리비에 지루 (33)에게도 관심을 갖고 있다. (더 선)

아스날의 공격수인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 (30)은 그의 아스날에 대한 충성심을 강조했으며, 1월 이적설을 부인했다. (이브닝 스탠더드)

아스날이 본머스의 수비수인 나단 아케 (24)의 영입전에 참여했다. (텔레그래프)

인터밀란은 토트넘의 미드필더인 크리스티안 에릭센 (27)을 영입하기 위해 그의 에이전트에 접촉한 여러 구단들중 하나다. 그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토트넘과 계약이 만료된다. (스카이스포츠)

맨시티는 페르난지뉴 (34)에게 1년의 계약연장을 제시할것이다. (더 선)

아약스는 토트넘의 수비수인 얀 베르통언의 영입에 나설것이라는 소문을 일축했다. 아약스는 그가 너무 비싸다고 판단하고 있다. (데 텔레그라프)

첼시가 리옹의 공격수인 무사 뎀벨레 (23)의 영입을 위해 제시한 4000만 유로의 오퍼는 거절되었다. (풋메르카토)

아스톤 빌라는 스토크시티의 골키퍼인 잭 버틀랜드 (26)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데일리메일)

사우스햄튼은 레알 바야돌리드의 가나 센터백 모하메드 살리수 (20)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레스터시티가 유벤투스의 이탈리아 수비수 다니엘레 루가니 (25)의 영입경쟁에서 아스날에 앞서고 있다. (익스프레스)

아스날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게 프랑스 윙어 토마스 르마 (24)의 영입에 대해 문의했다. (익스프레스)

웨스트햄은 한때 웨스트햄의 선수였던 골키퍼 대런 랜돌프 (32)의 재영입을 위해 미들스브러에게 금액이 알려지지 않은 비드를 제시했지만 거절당했다. (스카이스포츠)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올림피아코스의 기니 미드필더 마디 카마라 (22)의 영입을 위해 1700만 파운드를 준비중이다. (SDNA)

벤피카는 제드손 페르난데스 (20)를 향한 오퍼들을 고려할것이다. 그는 맨유의 영입 타겟으로 알려져있다. (스카이스포츠)

페네르바체의 스포팅 디렉터인 다미엔 코몰리는 더비 카운티의 감독인 필립 코쿠에게 그들이 네덜란드 미드필더인 페르디 카디오글루 (20)를 1월 이적시장에서 팔지 않을것이라고 못박았다. (파나틱)

선더랜드는 브리스톨 시티의 윙어인 하킵 아델라쿤 (23)의 임대영입을 위해 움직이고 있는 여러 리그 1 클럽들중 하나다. (풋볼 인사이더)

미국의 공격수인 크리스티안 풀리시치 (21)는 첼시의 선수단이 이번달 새로운 선수가 영입되더라도 경쟁을 펼칠 준비가 되어있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브닝 스탠더드)

얼마전 네덜란드의 클럽인 텐 하그의 감독을 맡은 앨런 파듀 감독은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인 라벨 모리슨 (26)을 그의 첫 영입 선수로 맞이하길 원하고 있다. (스캉스포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