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2월 14일)

by EricJ 2020. 2. 15.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맨유는 리옹의 스트라이커인 무사 뎀벨레 (23)의 영입을 추진해도 좋다는 허가를 받아냈다 (데일리스타)
리옹의 회장인 장-미켈 아울라스는 "떠나고 싶은 선수는 팔것"이라고 인정하며 뎀벨레의 이적을 허용할것이라는 뜻을 내비쳤다. 맨유와 함께 첼시 역시 그의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데일리 메일)

토트넘은 노리치의 5000만 파운드짜리 수비수 벤 고드프리 (22)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익스프레스)

토트넘은 또한 노리치의 라이트백인 막스 아론스 (21)의 영입도 원하고 있다. (익스프레스)

PSG는 킬리앙 음바페를 2021년에 레알 마드리드에게 빼앗기기전에 그에게 4100만 파운드의 연봉이 포함된 새로운 계약을 제시할것이다. (미러)

PSG는 현재 셰필드 유나이티드로 임대되어 활약중인 맨유의 골키퍼인 딘 헨더슨 (22)의 영입에 나설것이다. (데일리 메일)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챔피언스리그에서 레알 마드리드에게 패한다면 맨시티가 자신을 경질할수도 있다고 밝혔다. (가디언)

토트넘은 재계약 협상이 지지부진해져가고 있는 미드필더 에릭 다이어 (26)에게 점점 인내심을 잃어가고 있다. (데일리 메일)

잉글랜드 대표팀 출신인 졸리온 레스콧은 아스톤빌라의 미드필더 잭 그렐리쉬 (24)에게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이 확보되지 않은 맨유로 이적해서는 안된다고 경고했다. (스탠다드)

뉴캐슬의 스티브 브루스 감독은 지난 여름 친정팀으로 복귀한 이후 단 4경기 선발출전에 그친 앤디 캐롤 (31)의 재계약을 추진하고 있다. (노던 에코)

레알 마드리드는 인터밀란의 스트라이커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22)를 영입하기 위해 그의 바이아웃 가격인 1억 2000만 유로를 지불할 용의가 있다. (TyC 스포츠)

토트넘은 구단의 올타임 최고 득점자인 지미 그리브스의 80번째 생일 파티를 다음주 챔피언스리그 RB 라히프치히전 직전에 거행할 계획이다. (스탠다드)

네덜란드의 풀백인 제레미 프림퐁 (19)은 지난 1월 22일 킬마녹전에서 당한 다리 부상에서 회복해 지난 목요일 셀틱의 훈련장에 복귀했다. (데일리 레코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