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2월 18일)

by EricJ 2020. 2. 19.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프랑스 미드필더인 폴 포그바 (26)는 이번 여름 맨유를 떠날것으로 예상되지만, 맨유는 그의 이적료로 1억 5000만 파운드 이상을 원하고 있다. (ESPN)

포그바의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는 얼마전 포그바의 거취를 놓고 거친 설전을 벌였던 맨유의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에게 다시한번 연락을 취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포그바의 형인 마티아스 포그바는 챔피언스리그 출전과 우승 트로피를 위해 맨유를 떠나길 원한다는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고 말했다. (더 선)

맨시티는 바이에른 뮌헨으로의 이적이 유력한 르로이 사네의 이적 계약의 일부로 윙어 세르쥬 나브리 (24)를 원한다. (더 선)

첼시의 프랭크 램파드 감독은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 티켓을 놓치게 된다면 감독직 유지 여부가 면밀하게 재검토 될것이다. (텔레그래프)

맨유는 PSG의 스포팅 디렉터인 안테로 엔리케와 레드불의 랄프 랑닉을 테크니컬 디렉터로 고려하고 있다. (인디펜던트)

RB 라히프치히의 수비수인 다요트 우파메카노 (21)는 자신이 바르셀로나와 아스날등을 포함한 여러 클럽들로부터 구애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밝혔다. (RMC 스포츠)

첼시는 버밍엄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헴 (16)을 모니터하고 있지만, 맨유와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등 역시 그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는중이다. (골)

우스망 뎀벨레 (22)의 부상으로 인해 대체자 영입 허가를 받은 바르셀로나는 레가네스의 덴마크 공격수인 마틴 브레이트와이트 (28)를 최우서 타겟으로 정했다. 당초 관심을 갖고 있었던 레알 소시에다드의 윌리안 호세 (28)에 대한 관심은 접었다. (스카이스포츠)

맨시티의 유니폼 스폰서인 푸마는 클럽이 FFP 규정 위반으로 받은 2시즌 유럽대항전 출전 금지 징계를 피해나갈것으로 자신하고 있다. (텔레그래프)

맨시티는 FFP 규정 위반으로 유럽대항전 출전 금지 징계를 받은 이후에도 계속해서 아부다비 스폰서쉽에 대한 추가 조사를 UEFA로부터 받게 될 것이다. (가디언)

이탈리아의 수비수인 조르지오 키엘리니 (35)는 유벤투스와 12개월의 계약 연장에 합의할것이다. (골)

스토크시티의 콩고 미드필더인 지안넬리 임불라 (27)는 러시아의 로코모티브 모스크바로의 이적을 협의중이다. (데일리메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