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8월 29일)

by EricJ 2020. 8. 29.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 가십

 

리오넬 메시의 아버지는 PSG측에 그의 아들이 바르셀로나를 떠나 맨시티로 이적할것이라고 말한것으로 알려졌다. (르퀴프)

 

메시는 지난주 화요일 펩 과르디올라 감독과의 전화 통하에서 맨시티 이적에 대한 얘기를 나누며 '나는 다음 두 차례의 발롱도르를 타고 싶고 난 오직 당신과 함께만이 그것을 이룰수 있을것 같다'라고 말했다. (마르카)

 

바르셀로나의 회장인 조셉 마리아 바르토메우는 메시와 그의 이적협상을 위한 미팅을 거부했으며, 여전히 그의 계약 해지 가격인 6억 2400만 파운드에 매달리고 있다. (엘 페리오디코)

 

첼시는 이제 계약기간의 마지막 1년에 접어든 AC밀란의 골키퍼 지안루이지 돈나룸마 (21)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하지만 AC 밀란은 돈나룸마의 백업 골키퍼로 지난 시즌 후반기에 임대로 영입했던 본머스의 골키퍼 아스미르 베고비치의 영입을 위해 대화중이다. (텔레그래프)

 

첼시는 웨스트햄의 미드필더인 데클란 라이스의 영입을 위해 8000만 파운드의 비드를 고려하고 있어 이번 여름 이적시장 총 지출액만 2억 5000만를 넘기게 될것으로 보인다. (더 선)

 

리버풀의 미드필더 조르지뇨 바이날둠이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골)

 

토트넘과 울버햄튼이 라이트백 맷 도허티 (28)의 이적료에 합의했으며 그는 오는 토요일 토트넘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치를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리버풀의 공격수 사디오 마네 (28)가 사우스햄튼 시절 감독이었던 로날드 쿠만 감독과의 재회를 위해 바르셀로나로의 이적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문도 데포르티보)

 

프라이부르크의 수비수인 로빈 코흐 (22)가 리즈 유나이티드와 개인협상에 합의했다. (풋볼 인사이더)

 

맨유가 두 스페인출신 풀백인 바르셀로나의 마크 후라도 (16)와 알바로 페르난데스 (17)의 영입 완료에 근접했다. 그들은 맨유의 훈련복에 각각 88번과 90번을 달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스카이스포츠)

 

아스톤 빌라는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풀럼과의 경쟁을 물리치고 노팅엄 포레스트의 라이트백인 매티 캐쉬 (23)를 1200만 파운드에 영입할것이다. (텔레그래프)

 

레알 베티스가 맨시티로부터 방출된 골키퍼 클라우디오 브라보 (37)의 영입에 근접했다. (마르카)

 

인터밀란은 AS로마의 레백인 알렉산다르 콜라로프 (34)의 134만 파운드 영입 협상에 마무리 단계에 와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스페인 미드필더 브라힘 디아스 (21)가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AC밀란으로의 이적에 임박했다. (마르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