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9월 11일)

by EricJ 2020. 9. 12.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 가십

 

첼시는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 (27)의 영입을 위해 인터밀란이 제시한 오퍼를 거절했다. 오퍼에는 크로아티아 출싱의 마르셀루 브로조비치 (27)와의 부분 스왑딜이 포함되어 있었다. (가디언)

 

아스날의 스트라이커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 (31)이 3년 계약을 맺을 예정이며, 새로운 계약으로 그는 팀에서 가장 높은 주급을 받는 선수가 될것이다. (아슬레틱)

 

맨유의 수비수인 크리스 스몰링 (30)은 지난 시즌 임대로 뛰었던 AS 로마로의 완전 이적을 마무리할것이며, 그는 현재 맨유와의 훈련에서 빠진 상태다. (텔레그래프)

 

유벤투스의 스트라이커인 곤살로 이과인 (32)이 자유계약으로 풀려남에 따라 데이비드 베컴의 MLS 프렌차이즈인 인터 마이에미로의 이적에 임박했다. (더 선)

 

리버풀의 미드필더인 조르지뇨 바이날둠 (29)은 위르겐 클롭 감독과 리버풀에서의 그의 미래에 대해 긍정적인 대화를 나눴다. 그는 안필드에서의 계약을 1년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다. (스카이스포츠)

 

토트넘의 수비수 대니 로즈 (30)는 프리미어리그를 떠나 세리에A의 제노아로 이적에 임박했다. (PA)

 

웨스트햄은 잉글랜드 미드필더 잭 윌셔 (28)와의 상호 계약 해지를 위해 논의중이다. (데일리 메일)

 

아스날의 골키퍼인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 (28)는 아스톤 빌라와 6만 파운드의 주급이 포함된 4년 계약에 합의했다. 양 클럽은 그의 이적료로 1500만 파운드에 합의할것이다. (인디펜던트)

 

맨유의 미드필더인 프레드 (27)는 이번 여름 맨유를 떠나 갈라타사라이로 이적할것이라는 보도를 일축했다. (포포투)

 

웨스트브롬이 제니트와 계약이 만료된 전 첼시 수비수 브라니슬라브 이바노비치 (36)의 영입을 위해 대화를 나누는중이다. (텔레그래프)

 

탄자니아의 스트라이커인 음브와나 사마타 (27)는 아스톤 빌라로 이적한지 8개월만에 팀을 떠날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데일리 메일)

 

셰필드 유나이티드로부터 방출된 전 맨유 미드필더 라벨 모리슨 (27)이 네덜란드의 비테세 아른헴과 위트레흐트와 협상중이다. (데일리 메일)

 

리버풀의 스트라이커인 벤 우드번 (20)이 네덜란드의 스파르타 로테르담으로의 한시즌 임대에 임박했다. (스탠더드)

 

뉴캐슬은 릴의 미드필더 부바카리 수마레 (21)의 영입을 위해 제시한 3200만 파운드의 오퍼를 거절당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풀럼은 벤피카의 미드필더인 플로렌티노 루이스 (21)의 임대 영입을 노리고 있다. 그들은 임대 계약에 2700만 파운드의 완전 영입 옵션을 포함시키길 원한다. (더 선)

 

포르투는 헤수스 코로나 (27)의 영입을 위해 울버햄튼이 제시한 2200만 파운드의 오퍼를 거절했다. 그는 2700만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을 갖고 있다. (데일리 메일)

 

PSG의 감독인 토마스 투헬은 아스날의 미드필더 마테오 귀엥두지 (21)의 영입설을 부인했다. (더 선)

 

레알 마드리드는 렌의 유망주 미드필더 에두아르도 카마빙가 (17)의 영입을 위해 PSG와 경쟁할것이다. (마르카)

 

바르셀로나는 리옹의 공격수 멤피스 데파이 (26)의 영입을 위해 지난 시즌 레알 베티스에서 임대로 뛰었던 브라질 라이트백 에메르송 (21)을 제안할것이다. (문도 데포르티보)

 

사우스햄튼은 보르도의 구단주를 지냈던 조세프 다그로사와 2억 파운드 규모의 구단 인수를 위해 대화중이다. (데일리 메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