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20년 10월 15일)

by EricJ 2020. 10. 16.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 가십

 

맨유의 미드필더인 폴 포그바 (27)가 내년 여름 이적시장에서 자유계약으로 바르셀로나에 합류하길 원하고 있다. (문도 데포르티보)

유벤투스는 PSG의 공격수인 킬리앙 음바페 (21)의 영입을 위해 내년 여름 세계 최고 이적료를 경신하는 수준의 오퍼를 제시할것이다. (투토스포르트)

아스날의 미드필더인 메수트 외질 (31)은 이달초 사우디 아라비아의 클럽으로부터 20만 파운드의 주급을 제시받았지만 이를 거절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이번 여름 이적에 실패한 독일의 수비수인 안토니오 뤼디거 (27)는 첼시에서 자신의 자리를 되찾고 싶다고 밝혔다. (아슬레틱)

첼시는 지난 여름 아스날과 연결되었던 미드필더 조르지뉴 (28)와 재계약에 대한 논의를 시작할것이다. (아레아나폴리)

맨유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경질을 결정한다면 유벤투스의 마시밀리오 알레그리 감독이 후보로 오르게 될것이다. (익스프레스)

리버풀의 공격수인 제르단 샤키리 (29)는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이적에 강하게 연결되었었지만 끝내 팀에 남은것은 자신의 결정이었다고 밝혔다. (데일리 메일)

유벤투스는 첼시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공격수 파울로 디발라 (26)와 재계약을 원하고 있다. (투토메르카토)

맨유는 바이에른 뮌헨의 공격수인 킹슬리 코망 (24)에 대한 어떤 제의도 하지 않았다고 뮌헨의 스포티 디렉터인 하산 살리하미지치가 밝혔다. (빌트)

아스날과 보스니아의 수비수인 세아드 콜라시냑 (27)은 로마에게 제의되었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브라이튼은 스완지의 윙어인 안드레 아이유 (30)의 영입을 원하지만 그의 높은 주급으로 인해 성사될지는 의문이다. (더 선)

유벤투스가 바이에른 뮌헨의 수비수인 다비드 알라바 (28)의 영입을 위해 맨시티와의 경쟁에 합류했다. (스포츠미디아셋)

리버풀은 해리 윌슨의 임대를 허용할 용의가 있지만, 스완지가 제시한 오퍼는 거절했다. (아슬레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