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유 이적뉴스

[익스프레스] 팀 리빌딩을 위해 10명의 방출을 계획중인 무리뉴

by EricJ 2018. 3. 20.
반응형


맨유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무리뉴 감독이 계획하고 있는 팀 리빌딩을 위한 재정 확충을 위해 10명의 선수들을 방출시킬것으로 보인다. 최근 무리뉴 감독의 불공평한 처사로 인해 이적설이 불거지고 있는 루크 쇼를 비롯해 후안 마타, 안데르 에레라, 크리스 스몰링, 필 존스, 달레이 블린트 그리고 마테오 다르미안등의 선수들이 방출 대상이다.


맨유는 또한 재계약 사인을 거부하고 있는 마루앙 펠라이니를 자유계약으로 잃을것으로 예상되며, 마이클 캐릭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은퇴를 결정했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계약 만료로 방출이 유력하다.


무리뉴 감독이 계획하고 있는 영입 대상은 레알 마드리드의 가레스 베일과 토트넘의 토비 알데르베이럴트와 대니 로즈, 그리고 첼시의 윙어 윌리안, 그리고 샤흐타르의 미드필더인 프레드다. 스트라이커 로멜루 루카쿠는 최근 인터뷰에서 "많은 좋은 선수들이 다음 여름에 올것으로 알고 있다 - 그것은 확실하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무리뉴 감독은 지난 FA컵 브라이튼전이 끝나고 쇼의 플레이에 대해 공개적으로 불만을 드러낸바 있다. 그는 예전에도 쇼에 대해 비판의 날을 세운바 있다. 그는 쇼가 훈련장에서 보여주는 모습과 그의 충성심, 그리고 그의 집중력과 패기에 대해 지적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