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분데스리가/바이에른 뮌헨 이적뉴스

[스카이스포츠] 레반도프스키 에이전트 "새로운 도전 원해" 결별 가능성 시사

by EricJ 2018. 5. 31.
반응형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바이에른 뮌헨측에 구단을 떠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는 사실을 선수의 에이전트가 공개했다. 


아직 선수에 대한 정식 오퍼는 접수되지 않았지만, 맨유와 첼시, 맨시티등이 모두 그에게 관심을 표명하고 있으며, 그들은 레알 마드리드와 PSG등 구단들과의 경쟁해야 할것으로 보인다. 


레반도프스키는 뮌헨과 2021년까지 계약이 되어있는 상태이지만, 그는 최근 세계 최고 이적료 기록을 경신하고 PSG로 이적한 네이마르의 이적을 만들어낸 슈퍼 에이전트인 피니 자하비를 고용해 뮌헨측과 이적에 대해 협상을 벌이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레반도프스키가 바이에른에 계속해서 머물게 된다해도 그는 태업을 하는일은 없겠지만, 득점에 대한 동기부여가 줄어들것은 확실해 보인다. 


자하비는 빌트와의 인터뷰에서 "로베르트는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으며, 그의 커리어에 새로운 도전을 원하고 있다. 바이에른의 감독 또한 이 사실을 알고 있다."라고 밝혔다. 


레반도프스키는 지난 2014년 도르트문트를 더나 바이에른으로 이적했으며, 195경기에서 151골을 기록했으며 지난 3시즌동안 두차례나 득점왕을 차지했다. 그는 바이에른에서 매시즌 리그 우승을 차지했지만, 그는 챔피언스 리그 우승에 항상 실패하는것에 대해 매우 아쉬워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그는 바이에른과 3년의 계약기간이 남아있으며, 바이에른의 단장인 칼 헤인츠 루메니게는 지난 5월초, 레반도프스키는 다음 시즌에도 바이에른과 함께 할것이라고 밝힌바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