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유 이적뉴스

[스카이스포츠] 솔샤르 "몰데와의 계약은 해지 되었다" 공식 확인

by EricJ 2019. 3. 9.
반응형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몰데와의 계약이 해지되었다고 밝혀 맨유의 정식 감독으로 부임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애초에 솔샤르는 맨유에 임대 형식으로 이번 시즌동안만 맨유의 임시감독을 맡고 시즌이 끝나면 몰데로 돌아갈 계획이었으나, 몰데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 있었던 그의 3년 계약 연장에 대한 소식이 사라진것이 확인되어 맨유의 정식 감독으로 부임 가능성이 제기되었다. 솔샤르는 두개의 구단과 동시에 계약을 맺는것은 불가능하다고 밝힌바 있으나, 이제 몰데와의 계약이 해지되었음을 밝힘으로써 맨유의 정식 감독으로 부임하게 될것으로 보인다.


"나는 여기에 나의 일을 하러 왔다. 그저 놀러 온것이 아니다. 계약에 대해서는 - 감독으로써 두개의 계약을 동시에 가질수는 없다. 그 계약 (몰데와의 계약)은 해지되었으며 나는 오는 6월까지 맨유와 계약이 되어있다."


"우리는 프리시즌을 계획하고 있다. 우리는 (영입할) 선수들을 살펴보고 있는중이며, 새로 영입하는 선수들은 클럽에서 아주 오랜시간동안 함께 할 수 있는 선수들이기를 희망한다."


"나는 나의 선수들을 감독하는것을 사랑하고 있으며, 여기서 일하는것도 사랑한다. 전에도 여러번 얘기했듯이 나는 여기서 매일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언제 어떤 결정을 내리게 될지는 그때 가서 봐야할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