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단별 뉴스/밴쿠버 화이트캡스

[스카이스포츠] 밴쿠버 화이트캡스 이라크 대표 DF 알리 아드난 영입 임박

by EricJ 2019. 3. 9.
반응형

스쿼드 리빌딩에 열을 올리고 있는 밴쿠버 화이트캡스가 또 한 선수의 영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이탈리아는 밴쿠버 화이트캡스가 이라크 출신의 수비수인 알리 아드난을 임대로 영입할것이라고 보도했다. 25세의 아드난은 세리에A의 우디네세 소속으로 지난 시즌에는 아탈란타에서 임대생활을 했으며, 이번 시즌에는 MLS에서 커리어의 새로운 도전을 하게될것이다.

바그다드 출신의 아드난은 이라크 최고의 스타 선수중 한명이다. 2010년 모국에서 프로 축구선수 커리어를 시작한 그는 2013년 터키의 리제스포르로 이적했으며, 2015년에는 세계 최고의 리그중 하나인 세리에A의 우디네세로 이적했다. 레프트백 혹은 레프트 윙백이 주 포지션인 그는 세트피스 상황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국제 무대에서 아드난은 2013년 이라크 대표로 출전한 U20 월드컵에서 처음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이 대회에서 이라크는 4강에 진출하는 파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그는 이라크의 성인 대표팀에서는 66경기에 출전했다.

그가 MLS에 진출한다면 콜롬버스 크루의 윙어인 저스틴 메람에 이은 두번째 이라크 대표 선수가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