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02일)

by EricJ 2019. 11. 3.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www.bbc.com/sport/football/gossip

 

맨유는 리버풀로의 이적에 근접한 RB 라히프치히의 공격수 티모 베르너의 하이제킹을 준비하고 있다. (미러)

 

 

토트넘은 3500만 파운드짜리 카메룬 대표팀 골키퍼인 아약스의 안드레 오나나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더 선)

 

레스터시티가 FC 메츠의 세네갈 출신 스트라이커인 하비부 디알로의 영입을 위해 오퍼를 제시할 첫 프리미어리그 클럽이 될것이다. (익스프레스)

 

바이에른 뮌헨은 여전히 맨시티의 윙어인 르로이 사네의 영입을 원하고 있지만 8000만 유로 이상의 이적료는 절대 지불하지 않을것이다. (칼쵸메르카토)

 

맨유로의 복귀설이 제기되고 있는 LA 갤럭시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그의 전 소속 클럽들중 하나인 AC밀란과도 연결되고 있다. (마르카)

 

AC밀란은 토트넘과 연결되고 있는 그레미우의 브라질 공격수인 에베르통 소아레스의 영입을 포기할것이다. (칼쵸메르카토)

 

웨스트햄은 이번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미드필더 카를로스 산체스를 350만 파운드에 팔 계획이다. (풋볼 인사이더)

 

뉴캐슬의 스카우터들이 지난 토요일 QPR의 구장을 찾아 23세 미드필더 라이언 매닝의 플레이를 지켜본것으로 알려졌다. (풋볼 인사이더)

 

바르셀로나는 현재 토트넘의 관심을 받고 있는것으로 알려진 팀의 21세 미드필더인 카를레스 알레나를 겨울 이적시장에서 임대를 허락할 예정이다. (문도 데포르티보/데일리메일)

 

레알 마드리드는 맨시티 출신의 미드필더인 브라힘 디아즈의 임대이적을 허용할것이다. (마르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