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03일)

by EricJ 2019. 11. 4.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www.bbc.com/sport/football/gossip

 

이번 시즌을 끝으로 리버풀과 계약이 만료되는 아담 랄라나가 중국과 미국 MLS 클럽들의 타겟이 되고 있다. (텔레그래프)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아스날 감독직 유지를 위해 한달의 기간을 부여받았다. (미러)

 

아스날은 주제 무리뉴 감독의 선임 가능성에서 자신들을 멀리했다. (ESPN)

 

유벤투스의 감독 출신인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는 오늘 바이에른 뮌헨에서 경질된 니코 코바치의 후임으로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다. (빌트)

 

라히프치히의 감독인 랄프 랑닉 역시 바이에른 뮌헨의 감독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인물이며, 주제 무리뉴 또한 또다른 감독 후보다. (런던 이브닝 스탠더드)

 

잘츠부르크는 현재 맨유와 레알 마드리드, 유벤투스등과 연결되고 있는 에링 할란드에 대한 오퍼를 아직 아무데서도 받지 못했다. (미러)

 

레알 마드리드는 현재 셍테티엔에서 임대중인 아스날의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익스프레스)

 

토트넘의 타겟인 바르셀로나의 21세 스페인 미드필더 카를레스 알레나는 이번 1월 임대로 팀을 떠나는것을 허락받을것이다. (문도 데포르티보)

 

로마는 맨유측과 크리스 스몰링의 완전 이적을 위한 만남을 가질것이며, 그의 몸값으로 1000만 유로를 제시할것이다. (칼쵸메르카토)

 

킬리앙 음바페의 전 소속팀인 AS모나코의 회장인 바디 바실예프는 그가 언젠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게 될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메일)

 

네덜란드 대표팀의 감독인 로날드 쿠만은 현재 자신의 계약이 그가 바르셀로나로 부임할수 있도록 허락할것이라고 밝혔다. (골닷컴)

 

레알 마드리드에서 가장 입지가 불안한 가레스 베일과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지난 일요일에 1군팀과 훈련을 하지 않았다. (마르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