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10일)

by EricJ 2019. 11. 11.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BBC가십

맨유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38)의 재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그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MLS의 LA 갤럭시와 계약이 만료되어 자유계약 선수의 신분을 얻게 된다. (투토메르카토/데일리메일)

 

아스날의 수뇌부는 우나이 에메리 감독을 100% 지지하고 있으며, 시즌후까지 그의 거취에 대한 결정을 미룰것이다. (아슬레틱)

 

에메리 감독을 대신할 후보로 거론된바 있는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당분간 현역 감독으로 복귀할 생각이 없다. (ESPN)

 

토트넘은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이적하게 될 경우 아약스의 하킴 지예흐 (26)의 영입을 위해 움직일것이다. (90min)

 

네이마르의 아버지는 바르셀로나측과 그의 복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지 않을것이며, 그는 PSG에 남게될것이라고 밝혔다. (ESPN 브라질/데일리메일)

 

첼시와 프랑스의 미드필더인 은골로 캉테 (28)는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을 부인했으며, 첼시에서 그의 커리어를 마칠것이라고 밝혔다. (더 선)

 

번리는 첼시의 미드필더인 대니 드링크워터의 임대기간을 1월에 종료시키고 그를 돌려보낼것이다. (더 선)

 

인터밀란은 나폴리의 공격수인 드리에스 메르텐스 (32)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들은 PSG의 토마스 무니에르 (28)와 수비수 레이방 쿠르자와 (27)에게도 관심이 있다. (칼쵸메르카토)

 

레스터시티의 브렌든 로저스 감독은 리버풀 시절 자신이 완전하게 지원을 받았었는지에 대해 의문부호를 달았다. (리버풀 에코)

 

미들스브러의 감독인 조나단 우드게이트는 최근 SNS에서 퍼지고 있는 자신을 향한 비판들이 뉴캐슬과 선더랜드의 팬들로부터 나온것일수 있다고 말했다. (이브닝 가제타)

 

리즈의 미드필더 칼빈 필립스 (23)와 현재 브라이튼에 임대되어있는 벤 화이트 (22)가 맨유로부터 모니터를 받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풋볼인사이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