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12일)

by EricJ 2019. 11. 13.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BBC가십

레알 마드리드는 PSG의 공격수 킬리앙 음바페 (20)의 영입을 위해 세계 최고 이적료 기록인 3억 4000만 파운드 (5094억원) 오퍼를 고려중이다. (르 파리지엥/칼쵸메르카토)

크리스티안 호날두 (34)는 지난 경기에서 교체된 후 보인 반응에 대해 유벤투스로부터 징계를 받지는 않을것이지만, 팀 동료들에게 사과할것으로 예상된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바르셀로나는 루이스 수아레스 (32)의 대체자로 잘츠부르크의 공격수 에링 할란드 (19)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그의 몸값인 8500만 파운드를 맞춰주기는 꺼려하고 있다. (ESPN)

나폴리의 회장인 아우렐리오 데 라우렌티스는 팬들의 항의와 선수들의 파업이 예상되는 가운데 카타르로부터의 5억 6000만 유로의 구단 인수 오퍼를 받은것으로 알려졌다. (데일리메일)

얼마전 주장직을 박탈당한 아스날의 미드필더 그라니트 자카 (27)가 AC밀란 이적설이 나도는 가운데 이탈리아에서 집을 구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RSI/데일리스타)

토트넘은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잠재적인 대체자로 AS로마의 미드필더인 로렌소 페예그리니 (23)를 낙점했다. (풋볼이탈리아)

네마냐 마티치 (31)는 가능하면 1월 이적시장에서 맨유를 떠나길 원하고 있으며, 가장 유력한 그의 행선지는 이탈리아 무대가 될것으로 보인다. (텔레그래프)

토트넘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A매치 공백기 이후 가지게될 웨스트햄전에서 패할경우 경질될 수도 있다. (텔레그래프)

맨시티의 감독으로 부임하기전 3시전동안 바이에른 뮌헨을 지휘했던 펩 과르디올라는 니코 코바치 감독의 경질 이후 뮌헨으로 복귀하게 될 수도 있다. (아슬레틱)

피오렌티나는 현 감독인 빈센조 몬텔라 감독에 대한 인내심이 점점 바닥이 나고 있으며, 전 인터밀란 감독인 루치아노 스팔레티에게 접촉하고 있다. (풋볼 이탈리아)

아스날은 MLS 콜로라도 라피즈의 미드필더인 콜 바셋 (18)에게 일주일간의 입단 테스트를 제안했으며, 이를 통과한다면 그는 1월에 아스날에 입단하게 될수도 있다. (더 선)

울버햄튼은 PSV의 수비수인 니겔 론비크 (17)의 이적료 17만 파운드에 합의했다. (ED/버밍엄 라이브)

리옹은 레알 마드리드의 스트라이커 카림 벤제마가 그의 커리어를 시작한 리옹에서 커리어를 끝맺어주기를 바라고 있다. (문도 데포르티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