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17일)

by EricJ 2019. 11. 18.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BBC 가십

 

아스날의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자신의 감독직을 유지하기 위해 한달의 시간을 부여받을것이다. (더 선)

맨시티가 1월 이적시장에서 라히프치히의 수비수인 다요트 우파메카노 (21)의 비드를 고려할것이다. (90min)

바르셀로나는 미드필더 이반 라키티치에 대한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의 1300만 파운드 오퍼를 거절했다. 바르셀로나가 책정한 그의 몸값은 1700만 파운드다. (스포르트)

크리스탈 팰리스는 셀틱의 스트라이커 오드손 에두아르드 (21)의 영입을 위해 2000만 파운드를 비드할것이다. (더 선)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인터밀란의 수비수인 밀란 스크리니아르 (24)의 영입을 위해 경쟁할것이다. 맨유 또한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맨유와 아스날은 하틀풀의 유망주 골키퍼인 브래드 영 (17)을 주시하고 있다. (더 선)

맨유는 유벤투스의 관심을 받고 있는것으로 알려진 미드필더 타히트 총 (19)의 에이전트들과 그의 재계약에 대해 논의를 가질것이다. (메트로)

첼시는 위건의 공격수인 조 겔하르트 (17)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맨유와 맨시티, 리버풀, 토트넘, 에버튼등 역시 그를 주시하고 있다. (데일리 스타)

유벤투스의 공격수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최근 불거진 교체 논란과 관련해 마우리시오 사리 감독과 아무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에릭 아비달은 바르셀로나가 루이스 수아레스의 대체자로 인터밀란의 공격수인 루타로 마르티네스 (22)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고 밝혔다. (문도 데포르티보)

바르셀로나의 스포팅 디렉터인 아비달은 클럽이 현재 새로운 감독을 찾고 있지 않다며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감독을 지지했다. (스포르트)

첼시의 공격수인 미키 바추아이 (26)는 1월에 팀을 떠나기보다는 팀에 남아 주전 경쟁을 계속해서 펼칠것이다. (더 선)

안필드에서 뛰는것을 "꿈"이라고 밝힌 헹크의 미드필더닌 산데르 베르지 (21)가 리버풀과 나폴리로의 이적에 연결되고 있다. (미러)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에뎅 아자르는 첼시가 두세명 정도의 선수들만 더 영입하면 리버풀과 우승경쟁을 할 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 스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