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 루머 (2019년 12월 04일)

by EricJ 2019. 12. 5.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BBC 가십



맨유는 이번 시즌후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경질할 경우 잉글랜드 대표팀의 감독인 가레스 사우스게이트를 노릴수도 있다. (더 선)

맨유의 수석코치인 마이클 펠란은 클럽이 여전히 '슈퍼스타'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브닝 스탠더드)

첼시는 제이든 산초 (19)의 영입으로 클럽 레코드를 경신할 용의가 있다. (골)

첼시는 이번 2월로 예정되어 있는 영입 금지 징계 해제가 앞당겨질지 여부를 이번 목요일에 알 수 있을것이다. (데일리 텔레그래프)

레알 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은 여전히 맨유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 (26)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마르카)

맨시티는 라힘 스털링이 그를 팀내 최고 주급자로 만들어줄 새로운 계약에 사인할것으로 자신하고 있다. (메트로)

리버풀과 아스날은 이번 시즌 RB 잘츠부르크에서 오스트리아 2부리그의 리에페링에서 임대로 뛰고 있는 스트라이커 카림 아데예미 (17)의 영입을 노리는 바르셀로나와의 영입 레이스에 참여했다. (스포르트/미러)

에버튼은 프랑스의 레프트백 루카 디뉴 (26)와의 새로운 장기계약을 준비중이다. (데일리메일)

웨스트햄은 AC밀란의 미드필더인 프랭크 케시에 (22)의 영입에 울버햄튼보다 앞서있다. (밀란 라이브)

토트넘은 2500만 파운드의 노리치 센터백 벤 고드프리 (21)의 영입을 계획중이다. (풋볼 인사이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브라질의 아틀레치쿠 파라나엔세의 미드필더인 브루노 기마랑스 (21)의 영입을 위한 2540만 파운드의 딜에 합의를 마쳤다. (UOL)

토트넘은 이번 1월에 베티스에게 2730만 파운드만 지불하면 현재 임대중인 지오반니 로 셀소를 완전히 영입할 수 있다. (ABC 세비야/풋볼 런던)

리즈는 1월 이적시장에서 뉴캐슬의 스트라이커인 드와이트 게일 (29)을 영입하기 위해 접근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에버튼행에 연결된적이 있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이 클럽과의 결별에 임박한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마르카/스포츠 위트니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