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2월 23일)

by EricJ 2019. 12. 24.
반응형

BBC가 각종 언론들이 보도한 이적설들을 모아 정리한 BBC 가십입니다. BBC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비피셜'과는 관계 없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BBC가십


RB 라히프치히의 단장인 올리버 민트즐라프는 잘츠부르크의 스트라이커 에링 할란드 (19)의 영입을 위해 맨유와 힘겨운 경쟁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데일리메일)

첼시는 레알 마드리드로부터 4400만 파운드에 이스코 (27)를 영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안받았다. 이적이 성사된다면 레알 마드리드가 토트넘의 미드필더인 크리스티안 에릭센 (27)을 영입할 수 있게 될것이다.  (미러)

아스날과 보스니아의 수비수 세아드 콜라시냑 (26)은 나폴리와 로마의 영입 타겟이 되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레알 마드리드는 폴 포그바 (26)의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에게 1월 이적시장에서 그를 영입하지 않을것이라고 통보했다. (데일리메일)

토트넘은 웨스트햄의 센터백 이사 디우프 (22)의 영입을 위해 50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지불해야할것이다. (익스프레스)

토트넘은 릴의 미드필더 부바카리 수마레 (20)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맨유 역시 그의 영이을 고려중이다. (르퀴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1월 이적시장에서 윙어 제이든 산초 (19)의 이적을 허용하지 않을것이다. (빌트)

AC밀란은 미드필더 프랭크 케시에 (23)의 몸값으로 2600만 파운드의 가격표를 붙였다. 울버햄튼이 1월 이적시장에서 그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칼쵸 메르카토)

리옹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미드필더인 토마스 르마 (24)를 최우선 영입 타겟으로 정했다. (르퀴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PSG의 스트라이커 에딘손 카바니 (32)와 이적 협상에 합의했다. (데일레스타)

토트넘이 현재 리즈에서 임대중인 잭 클라크 (19)의 복귀를 결정한다면 풀럼과 브렌트포드가 그의 영입을 고려할것이다. (데일리메일)

맨유의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유벤투스의 마리오 만주키치 (33)의 단기계약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익스프레스)

에버튼은 울버햄튼의 라울 히메네스 (28)와 사우스햄튼의 공격수인 대니 잉스 (27)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토크스포츠)

레스터시티의 브렌든 로저스 감독은 현재 더비 카운티가 관심을 갖고 있는것으로 알려진 센터백 필립 벤코비치 (23)가 1월 이적시장에서 임대로 이적할수 있다고 밝혔다. (레스터 머큐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