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유 이적뉴스

폴 포그바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것은 모든 선수들의 꿈"

by EricJ 2020. 10. 9.
반응형

[스카이스포츠] 폴 포그바는 아직 맨유로부터 재계약에 대한 제의를 듣지 못했다고 밝히며,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것은 모든 선수들의 꿈"이라고 밝혔다. 포그바는 이번 시즌이 끝나면 맨유와의 계약이 만료될 예정이며, 맨유는 아직 그와의 1년 계약 연장 옵션을 갖고 있는 상태다. 

 

현재 프랑스 대표팀에 차출되어있는 포그바는 경기를 앞두고 매체와 가진 인터뷰를 통해 다음과 같이 밝혔다.

 

"모든 선수들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것을 좋아할것이다. 이것은 나에게 꿈같은 일이다. 언젠가 뛸수 있다면 좋지 않겠는가?

 

나는 맨체스터에 있고 나의 클럽을 사랑한다. 나는 맨체스터에서 뛰고 있고 나는 그것을 즐기고 있으며, 충분히 그럴 가치가 있는 클럽을 위해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모든것을 할것이다. 나의 팀 동료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최대치를 할것이다. 

 

지금으로썬 나는 맨체스터에 있고, 나의 최고의 폼을 계속해서 이어가는것에 집중하고 있다. 아마도 클럽이 나에게 다가와 대화하며 새로운 계약을 제시하는 순간이 올것이다. 하지만 현재까지는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내가 모르는것을 이야기해줄수는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