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Football Story/축구 뉴스

수아레즈 상대선수 주먹으로 얼굴 가격.gif

by EricJ 2013. 3. 28.
반응형


축구계의 대표밉상 수아레즈가 또 한번 큰 사고를 쳤습니다. 우루과이 대표팀을 출전한 칠레와의 2014 브라질 월드컵 예선 경기에서 상대수비수인 곤살로 하라의 얼굴을 주먹으로 가격하는 모습이 포착된것이죠. 경기 당시에는 심판이 보지 못해 아무런 처벌을 받지 않았지만 이 장면이 TV카메라에 포착되어 그를 향한 비난이 일파만파로 커져가고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
수아레즈는 도대체 왜 미운털이 박히게 된걸까?

http://thefootballstory.tistory.com/387


지난번에도 수아레즈의 망나니짓을 여러개 묶어서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이번 사건으로 또 하나의 망나니짓이 추가되었네요. 승부욕도 승부욕이지만 정말 어쩜 이렇게 얄밉고 비신사적인 행위를 서슴치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카메라에 버젓이 찍힌 이상 경기 당시에는 아무 징계도 받지 않았다 할지라도 FIFA에서 가만히 있지는 않을것 같네요. 제발 이 녀석한테 심판 몰래 이런짓을 한 괘씸죄까지 포함시켜서 중징계 내려줬으면 좋겠습니다. 워낙 실력이 뛰어나서 다시 조금 좋아질려고 했는데 정말 악질중에 악질인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